사역
Team

경배와 찬양팀

예배인도
경배와 찬양팀은 새순교회의 모든 공적 예배 (주일,수요,토요새벽,금요철야)에서 예배 찬양을 인도하고 있습니다.
사역신청
팀은 보컬과 악기 연주자(드럼,베이스,키보드,기타)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년 초에 사역 엑스포를 통하여 사역 신청자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팀원
찬양 담당 목사님과 모든 팀원들은 매주 토요일 오후7시 부터 주일 예배를 위한 기도와 말씀 그리고 연주 연습을 하고 있으며 현재 약 30명의 팀원이 섬기고 있습니다.
자격
신청자는 새순교회 등록및 세례 교인에 한하며 일년 동안 빠짐없이 토요 준비 모임에 참석하여 예배 준비를 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사역자는 헌신되고 준비된 성도이어야 하며 기본적으로 보컬 능력및 악기 연주 실력을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또한 예배자로서 마음가짐과 태도가 모범적이어야 합니다.
찬양
예배에 있어서 찬양은 하나님께 드려지는 요소임과 동시에 성도들을 예배의 길로 인도하는 요소이기 때문에 항상 영적으로 하나님께 집중되어 있어야 합니다.
순종
팀원들은 항상 교회와 팀의 질서에 순종하여야 하며 어떠한 영적 전쟁에서도 승리할 수 있어야 합니다.
만남
찬양과 예배를 통하여 많은 부흥세대가 준비되고 일어나야 합니다. 경배와 찬양팀은 기름 부음 받은 사역자들이 예배의 부흥을 위해 하나님을 만나는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