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순교회 창립 28주년 축하 메세지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운 이때에 평강의 하나님께서 우리 새순교회 모든 성도님들과 함께 하시길 축복합니다.
이번 주일은 우리 새순교회 창립 28주년 기념주일입니다.
28년 전, 우리 새순교회를 이 땅에 세워주시고, 우리 교회를 여기까지 인도해 주신 우리 하나님께 모든 감사와 찬양과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창립 기념주일에 모든 성도들이 다 한자리에 모여서 함께 예배할 수 없는 상황이 너무나 안타깝고 아쉽지만, 오늘 이 시간까지 우리 교회를 인도해 주신 신실하신 우리 주님께서, 지금 우리가 마주하고 있는 이 모든 어려운 시간들도 마침내 우리에게 복이 되게 하시며, 또 앞으로도 계속해서 우리 교회가 하나님의 부르심을 이루는 교회로 설 수 있도록 인도해 주실 줄로 믿습니다.
이번 주일(29일)부터는 주일예배가 오전 10시에 교회 홈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이 됩니다. 또 KM 청년부와 EM 공동체, 그리고 주일학교 예배도 온라인으로 진행이 됩니다.
그리고 토요특새를 포함해서 주중 새벽기도회와 수요예배는 녹화된 동영상을 기존의 기도회와 예배 시간에 맞추어 교회 홈페이지와 유튜브에 올려 드립니다.
각자의 처소에서 개인적으로 혹은 가족들과 함께 하나님을 예배하며 기도하는 일에 힘써 주시기를 바랍니다.
특별히 요즘같이 어려운 때일수록 주변의 사람들을 돌아보며, 모두가 이 어려운 시기를 잘 이겨낼 수 있도록 서로를 위해 기도하고 격려하면서 함께 도와야 할 줄 믿습니다.
각 공동체 순장님들께서는 수시로 순원들의 형편을 잘 살펴 주시고,
도움이 필요할 때는 언제든지 교회 행정실이나 각 공동체 목사님들에게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
우리가 당분간은 예배당에서 함께 모일 수가 없는 형편이지만,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가지시고, 이 모든 상황을 주관하시는 우리 주님은 오늘도 변함없이 우리와 함께하고 계십니다.
우리 새순교회 성도님들, 날마다 그 주님을 바라보십시오.
그리고 각자의 처소에서 더 열심히 말씀 읽고, 예배하고, 기도하시면서, 우리 주님을 섬기며, 함께 하시는 우리 주님과 동행하시길 바랍니다.
그래서 이 어려운 시기를 통해 우리의 믿음이 더욱 성장하고, 우리의 삶이 더욱 성결해지고, 가족들이 믿음으로 하나 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랍니다.
무엇보다 이번 사태가 잘 마무리되어 우리가 다시 함께 모이게 될 때에는 더욱 성장하고 성숙해진 모습으로 만나 뵙게 되기를 기도합니다.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주님 안에서 행복하시기를 바랍니다.
여러분 모두를 주님 안에서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2020년 3월 28일(토)
담임목사 송선강